트루본

트루본

xClose

인사제도

인재상
내부 구성원과 고객의 성공을 위해헌신하는 인재를 추구합니다.
트루본은 전문 업무역량과 미래 비즈니스 환경변화에 대한 통찰력을 기반으로
내부 구성원과 고객의 성공을 위해 헌신하는 인재를 추구합니다.
직급체계
트루본의 내부 구성원 직급체계를 안내합니다.
  • 사원

  • 대리

  • 과장

  • 차장

  • 부장

  • 수석

  • 임원

평가제도
연 1회 개인의 역량과 성과, 조직의 성과에 대하여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지표 수립을 통해 평가를 수행합니다.
구분 평가내역
역량평가
(50%)
기본평가(25%) 조직구성원으로서 요구되는 기본 역량에 대한 평가
(성실성, 창의성, 규율성, 팀워크, 의사소통)
직무평가
(25%)
직무평가 직무 수행을 위한 필수 역량에 대한 평가
(관계형성, 문제해결, 정보분석, 프로세스, 자기개발)
리더십평가 상위 관리자로서의 리더십 능력에 대한 평가
(관계형성, 변화/위기관리, 관리능력, 추진력, 인재육성)
성과평가(50%) 사업부문별 차별화된 평가항목 구성을 통한 객관적 평가
승진제도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합리적인승진 절차를 운영하여 구성원에게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 합리적인
    승진 절차

  • 구성원
    동기부여

보상제도
개인과 조직에 대한 평가결과와 회사의 사업성과를기반으로 별도의 인센티브 제도를 운영하여 합리적인보상을 시행합니다.
  • 합리적인
    보상